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강의지원시스템 줌(Zoom) 사용방법 안내(교수자용)
작성자 : 원격교육지원센터 관리자 | 작성일 : 2022.02.21 오후 7:30:57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9795 | HelloLMS Push : 미사용

2022학년도 1학기부터 실시간 혼합수업으로 강의하는 경우 줌(Zoom)으로만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일원화함에 따라,

강의지원시스템을 통한 줌(Zoom) 사용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.

 

 

1. 사용시기 : 2022학년도 1학기부터 사용 가능

2. 요구사항 : 줌(Zoom) 홈페이지에서 가입한 개인 회원 ID(무료회원)

3. 사용방법

  가. PDF 매뉴얼 : [첨부] 파일 참조

  나. 동영상 매뉴얼 : YouTube 동영상 매뉴얼 클릭

 

4. 기타사항

  가. 강의지원시스템을 통하여 줌(Zoom) 사용 시 사용시간은 무제한이며, 최대 300명 접속 가능

  나. 줌(Zoom) 사용료는 본교에서 일괄지급하며, 개인이 별도로 사용료 지급은 불필요

  다. [주의] 유료 라이센스를 별도로 적용 중인 계정은 사용불가

  라. 출석 방법은 지난학기와 동일하게 화상수업 중 일반출석이나 스마트출석 기능을

       사용하는 것을 권장

목록